초간단 또띠아 롤 만들어 먹기

비오는 토요일 저녁, 특히 지금처럼 아내가 약 먹는 관계로 웬만한 불량식품을 함께 먹을 수 없어, 음식의 종류에 대한 제약이 많아 따로 먹어야 하는 상황에서 내게 갑자기 생각난 또띠아롤 만들어 먹기! 부엌과 식품 저장소 등 집 안의 여기저기서 눈에 익은 재료를 기억하며 일단은 최대한 간단히 활용할 수 있는 재료를 수집했다. 솔직히 정상적인 또띠아롤에 뭐를 넣어야 하는 지 모르겠지만, 뭐 웬만한 건 다 집어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IMG_4334-2013-08-24-19-13.JPG

피자 도우 대용으로 사용하기 구입한 냉동 또띠아는 실온에서 해동, 치킨은 닭가슴살 캔으로, 아내가 요리하다 남은 스팸 조각은 살짝 굽고, 샐러드용 양상 그리고 소스(캐첩, 머스터드 및 땅꽁 소스)로 준비 완료했다. 모든 재료를 해동된 또띠아 위에 적당한 위치로 올리고 세 가지 소스를 생각없이 뿌리고 나서 김밥 말듯이 말았다. 백화점 지하 식장가에서 파는 것처럼 이쁘게 접는 건 아무래도 연습이 좀 필요한 듯 하다.

IMG_4335-2013-08-24-19-13.JPG

IMG_4336-2013-08-24-19-13.JPG

처음에는 잘라서 롤처럼 보기 좋게 먹으려고 했으나 귀찮아서 그냥 먹기로 하고, 그래도 상품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알루미늄 호일로 포장하는 것으로 모든 과정이 종료되었다. 예상대로 맛은 만족스럽다. 앞으로 심심하면 다양한 재료를 넣어 간단히 식사를 대체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별 일 아닌 걸 이렇게 포스팅해서 이리 난리치는 것을 보면 나 스스로 정말 신기해서이다. 지금까지 이런 걸 왜 돈주고 사먹었지?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