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Performance Tuning Framework

HP Performance Tuning Framework는 HP가 완전히 IA-32/64기반 워크스테이션 라인으로 정리하면 발표한 유틸리티로 사용하는 워크스테이션용 어플리케이션의 어려운 설정을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특징으로 자랑하고 있다. 그러나…

1. 직관적이고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각 세부 항목에 대한설명이 없다. 때문에 PTF에 대한 별도 메뉴얼은 물론각 개별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이 필수적이다. 뭔가를 아는 사람을 위한 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2. 그래픽 드라이버 선택 – 해당그래픽 서브시스템의 제조사 및 다운로드 파일 서버에서 해당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한다. 그 뒤 부터는 제조사에서 직접 다운로드한 것과 동일하며 역시나 리부팅이 요구된다. 단, ISA 인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HP가 게을러졌는지 신제품이 아니면 인증 정보를 얻기 힘들다. 새 제품 구매자들을 유혹하기 위한 기능이지만, 다른 새 제품에 의해 무용지물이 되기 십상이다.

3. 대용량 메모리 사용 가능 – Windows XP의 /3GB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준다.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는 컴맹을 위한 사탕발림기능이다.

4. Hypertune 기술 – 이 설정의 선택으로 기능이나 성능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면 인간이 아니다. 혹은 지금까지 완전히 잘못된 설정으로 사용하여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 선량한 사람들을 위한 신의 선물이다.

5. 다이나믹 업데이트- 인터넷 연결이 안되면 소용없다. 종종 서버가 꺼지게 되면 오히려 더 답답하게 된다.

about29jan-2007-10-24-13-30.jpg

Advertisements
이 글은 미분류 카테고리로 분류되었고 님에 의해 에 작성됐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