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er Updated

드디어 나의 Yosemite (Power Mac G3 Blue & White)가 OS X 10.4 Tiger로 업데이트되었다. 오랜 기다린 끝에 완료된 결과는 확실히 OS X 10.3에 비해 무겁다는 느낌이다. 하지만 OS X 10.4가 제공하는 여러 기능을 생각한다면 400MHz G3와 512MB에서 꽤 잘 작동하는 것 같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체감 속도는 이전과 비교하여 사용에 만족스럽니다. 더구나 개인적인 작업과 프로젝트 관리 작업을 하기 관계로 VNC 접속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로컬 상태에서의 속도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다. 모든 업데이트 작업은 약 1시간 30분 정도로 완료되었다. 과연 400MHz Pentium II의 Windows NT (혹은 Windows 2000 Prof.) Workstation을 Windwos XP Prof.로 업데이트하면 얼마나 걸릴까? 아니면 과연 업데이트가 될까? 물론 분명 된다. Windows Server 2003로 돌아가는 마당에… ㅋㅋ

빨리 새 Mac Mini가 나오면 좋겠다.

Advertisements
이 글은 미분류 카테고리로 분류되었고 님에 의해 에 작성됐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